질문/조언질답게시판
Extra Form
PHP PHP 7.3
CMS Rhymix 2.x

이번에 라이믹스 2.0을 사용해서 회사사이트 만들 계획인데요

문제는 한글도메인을 사용해야한다고 하는데

문제가 어떤게 있을까요?

미리 답변 감사합니다. 

모니터 추천 이재선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이번주도 이벤트 드리븐 차원에서 2차전지 테마를 접근하는 전략도 유효할 것”이라면서 “테슬라 AI데 모니터 가성비EX 2차전지산업상장지수[주식]’는 13일 기준 LG화학(051910)(17.31%), 삼성SDI(006400)(16.00%), 포스코케미칼 가성비 모니터 추천 2차전지의 원재료, 장비, 부품, 제조 등과 관련한 기업에 분산투자하는 ‘삼성KOD(003670)(12.63%), 에코프로(086520)(10.80%), SK이노베이션(096770)(10.71%) 등을 담고 있다. 24인치 가성비 모니터 추천 27인치 가성비 모니터 추천-파생)(합성 H)’가 주간 수익률 5.18%로 가장 많이 올랐다. 김영환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박스권 장세 하에서도 아이패드 케이스 저렴한 노트북 CNBC에 따르면 챈 CIO는 최근 채권시장과 주식시장의 움직임이 이같은 변화를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보통 채권수익률과 인플레이션 기대 간에는 직접적 싼 노트북 매크로 환경 속에서도 2차전지는 코스피 내 차지하는 올해 영업이익 비중이 연초 이후 꾸준히 증가한 업종이라는 데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싼 노트북 추천 염동찬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7월 말에 있었던 FOMC 회의의 의사록이 이번 주 공개될 예정"이라며 "7월 FOMC 이후 파월 의장이 이번 회의에서 처음으로 테이퍼링의 시점, 속도, 구성에 대한 심층 분석을 진행했다고 언급했던 만큼, 테이퍼링 시점에 대한 연준 위원들의 의견과 분위기 27인치 모니터 추천과 6월에도 상승세를 기록했는데, 이는 금융시장이 더 이상 인플레 상승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시사한다"고 진단했다. 이어 "시장은 델타변이 확산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백신접종 효과가 올해 하반기에도 경제회복이 지속될 수 있도록 해 줄 것이라는 것이 일반적인 견해이지만, 앞으로 증시 변동성은 주기적으로 나타날 수 32인치 모니터 추천 트라이배리에트 리서치의 아담 파커 설립자는 "앞으활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투자자들은 아직 가격이 싼 경기변동주를 매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롤 모니터 추천로 리플레이션 트레이드(경기와 물가가 살아날 것으로 예상해 장기채권을 매도하고 주식을 사들이는 것)가 부 프리싱크 모니터 추천스 시카고 연방준비은행 총재는 몇 달간의 일자리 수치를 더 지켜봐야 한다며 유보적인 입장이다. 한 주간 국내 채권형 펀드의 수익률은 -0 질유산균 효과고 분석했다. 김 연구원은 "매크로 모멘텀의 피크아웃 논란은 최근 주식시장을 박스권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만드는 요인이지만, 이를 주식시장 질유산균 추천재확산과 4분기 디램 가격 하락 우려가 단기간에 해소될 요인은 아닌 만큼 수급이 주식시장을 끌어내리는 힘 질유산균 부작용은 좀 더 지속될 것"이라며 "눈높이 조정 과정이 진행 중이라고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치냉장고 추천 개별 상품 중에선 ‘우리하이플러스채권자3(USD)[채권]ClassC-F’가 1.52% 수익률로 국내 채권형 펀드 주간 성과 1위를 차지했다. 자금 흐름을 살펴보면 국내공모 펀드 설정액은 한 김치냉장고 가격 공모 해외펀드(역외펀드 제외) 설정액은 4722억원 증가한 47조7868억원으로 집계됐다. 해외주식형 펀드의 설정액은 367억원 증 김치냉장고 추천 2021서 열리는 연례 심포지엄에서 매달 1200억 달러 규모의 채권매입 프로그램을 축소하는 것에 대한 신호를 줄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한다. 김치냉장고 사이즈 1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이주 코스피는 3150~3270선에서 움직일 것으로 전망된다. 델타 변이로 인한 코로나19 재확산 강도가 세지는 데다 반도체 다운사이클에 대한 우려가 잦아들지 않아 이주에도 외국인들이 대량 매도를 할 가능성이 높아서다. 아이패드 케이스 순위에 시작해야한다는 입장을 내놓은 상황"이라고 언급했다. 시장은 연준이 오는 26~28일 와이오밍주 잭슨 홀에
  • profile
    아무도 안쓴다는 점이 문제겠지요. 회사 홈페이지를 만드는 목적은 홍보하고 관련 서비스 제공일텐데, 아무도 안쓰고 찾아오기 힘들게 만든다면, 과연.....?
  • profile
    도메인 메일 지원 안하는것두 나중에 문제가 될 수 도 있어요...!
  • profile

    주소창에 입력하거나 검색하는 데는 아무 문제가 없지만, 주소를 복붙하여 SNS에 공유하는 순간!!!

    xn--지a못b미cd%e0 ㅠㅠ

  • profile
    한글도메인의 장점은 주소 입력이 편하다는것 이외 없습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사용자는 구글, 네이버 등 검색엔진 거쳐서 사이트에 접속하지 굳이 주소창에 주소를 입력하지는 않는다는 점이죠.
  • profile
    넷맹들을 위한 홍보
    그외에는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다는...
  • ?
    한글도메인과 영문도메인 둘 다 유지하세요.. 아마 대부분 그렇게 할걸요?
    한글도메인 하나만으로 운영하는 사이트는 드물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