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4
CMS Rhymix 2.x

안녕하세요 위젯에서 첨부파일 아이콘을 삭제하거나 바꾸고 싶습니다.

위젯스킨을 사용해도 저 아이콘이 나와서 라이믹스2 에선

수정경로가 어디인지 알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마영.png

  • profile
    저게 보통은 /modules/document/tpl/icons/... 에 있는 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gif를 적당히 편집하면 되겠죠.
  • profile profile
    xe1도 제가 코드 기여한적이 있긴할텐데 아마 받지 않았다거나 받았는데 기억이 안난다던가.. 그런것 같은데 라이믹스는 아랫분이 답변해주신 것 처럼 제가 tpl/icons 안에 스킨처럼 폴더를 만들어서 넣도록 해두었습니다.

    아마 tpl/icons 에 바로 있는 형식은 기존에 사용하시는 분들이 다이렉트로 주소를 기입하여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레거시 이미지이예요.

    실제로 사용되는 파일은 그 안에 있는거예요.
  • profile

    윗분이 알려주신 경로에 하위폴더를 따로 만들어서 원하시는 아이콘들을 추가한 후, 문서 모듈 설정에서 새로 만든 아이콘 세트를 선택하시면 게시판, 위젯 등에 일괄적용됩니다. (원래 있던 파일을 덮어쓰지는 말고 파일명만 참고하여 다른 폴더를 만드세요.) 라이믹스 최신 버전은 gif, png, svg 포맷을 지원합니다. 그 밖의 버전은 gif만 지원합니다.

     

    단, 특정 위젯에서만 다르게 보여주고 싶다면 문서 모듈은 건드리지 말고 해당 위젯 스킨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위젯 스킨을 뒤져보시면 문서 모듈 설정에서 일괄 지정한 이미지를 불러오는 코드가 있을 테니, 그 부분을 지우고 원하는 이미지를 넣으면 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