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4
CMS Rhymix 2.x

에드센스 광고를 회원은 안나오게하고 비회원만 광고가 나오도록하는 방법이있을까요

  • profile

    https://xetown.com/questions/1591750

     

    댓글 참고하세요. 검색도 생활화하시면 질문글 굳이 올리시지 않아도 됩니다.

     

  • profile profile
    네. 읽어보고 적용해봤지만 적용이안되네요 ㅜㅜ
    시스템 설정 - 상단(헤더) 스크립트에서는 먹히지 않나봐요
  • profile profile
    상단 헤더 스크립트는 광고가 나올 부분이 아닙니다.
    <head> 안에 들어갈 내용을 들어가는 공간입니다.

    헤더에 넣는게 아니라 레이아웃에 layout.html 에 적절한 광고위치에 넣어야죠..
  • profile profile
    자동광고라서요....

    사이트의 <head></head> 태그 사이에 애드센스 코드를 복사해서 붙여넣으세요.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이 코드를 추가하면 가장 적합한 위치에 광고가 자동으로 게재됩니다.
  • profile profile

    해당 설정하는 부분에는 로그인을 채크할 수 없습니다.

    그 부분은 사이트의 공식적으로 head에 스크립트를 추가하는 곳이기에 템플릿 언어지원이나 그런것들이 되지 않습니다.

     

    다만 애드온으로 display before 위치에서 Context::클래스 안에 head부분에 스크립트 넣는 방법이 있을거예요. 애드온을 제작하여 넣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github.com/rhymix/rhymix/blob/master/classes/context/Context.class.php#L2385

     

    if(!Context::get('is_logged')) Context::addHtmlHeader('<script>광고</script>');

     

    그리고 지금처럼 이렇게 댓글 대댓글 늘어지게 어떤 상황이엿는지 추가설명하시지 마시고.. 첫 질문에.. 아래에 뭔가를 봤었으면 봤다, 이렇게 해봣는데 안되었다, 내 상황은 어떤 곳에 어떻게 코드를 입력하는 상황이다. 등등 처음부터 자세하게 남겨주세요.

     

    딸랑 한줄로 띡 올리시면 재대로 답변 못받습니다.; 답변하는 사람도 계속 댓글 달아야 하는 상황이 되고요..

  • profile
    "상단 스크립트에 자동 광고 출력을 위해 코드를 넣었는데 어떻게 하면 비회원에게만 노출시킬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라고 적으셨다면 바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었겠죠.

    그냥 단순히 "애드센스광고 회원/비회원 나뉘어 나오도록하는방법"라고 적으시니 어떤 상황인지 답변자는 알 수 없고, 따라서 관련 없는 답변을 할 수밖에 없는것입니다. 다음부터 답변자와 스무고개를 하고 싶으신게 아니라면 조금 더 본인의 상황을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물론 어떤 정보를 제공해야 할지 헷갈리실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도 "사이트 주소" 하나만 제공해 주시면 왠만한 건 사이트에서 확인후 답변이 가능합니다.
  • profile

    그냥 레이아웃 아무데나 먼저 알려드린 조건에 애드센스 스크립트를 넣으시면 됩니다.

    라이믹스 함수를 쓰시려면 헤더스크립트 입력이 아닌 레이아웃,게시핀스킨과 같은 라이믹스 템플릿에 코드를 넣어야 합니다.

     

    구글에서 이야기하는 head /head 사이에 넣어야 한다는 것은 아주 오래전 동기식 시절에나 도움이 되는 내용이고 지금은 오히려 무시해줘도 되는 내용이니 레이아웃에 넣으세요. 굳이 위치를 지정해 달라고 하시면 위쪽에 아무데나 넣으세요.

     

    *위와 같이 했는데 로그인시 자동 광고가 계속 나올겁니다.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해줘야 기존 캐시때문에 광고가 계속 나오는게 제대로 반영이 되니 브라우저캐시를 삭제해주세요.

  • profile profile
    감사합니다 이해가 쏙쏙되네요
  • profile profile

    브라우저캐시로 인해 영향이 있다면(제 기억으로는 캐시 영향이 있었습니다.) 로그인 전에 스크립트가 작동했던 것이 캐시되어 로그인해도 자동광고가 나올수 있는 애로사항이 실질적으로 로그인 대상에게 광고를 보여주지 않으려는 목적을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비로그인 접근 -> 로그인 의 과정이 일반적인 접근 과정이라서요.
    이문제는 구글 애드센스가 브라우저 캐시를 이용하는 부분에서 발생하는 문제라서 다른 방법을 찾거나 하는 등의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시 기억해 보니 크롬에서 발생하는 문제로 캐시가 아닌 쿠키를 삭제해야 하는 문제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