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5.x
CMS XpressEngine

안녕하세요 xe를 통해 홈페이지 제작중 질문이 있어 글 남깁니다.

 

이메일 인증 기능을 활성화하면 회원가입시 계정이 생성되며 [상태]에 거부가 체크되어 로그인이 되지 않고

이메일 인증을 완료할 경우 승인으로 변경되며 로그인이 가능한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여기서 궁금한 것은 이메일 인증을 하지 않은 경우 계정생성 자체가 되지 않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요약 : 이메일 인증 안하면 계정생성이 안되고 이메일 인증한 순간 계정이 생성되도록 할 수 있을까요?

 

 

  • profile

    계성생성 자체가 안되는 경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우선 시스템상으로 XE의 기본동작이 아이디를 만든 다음 이메일 인증을 이후 진행하는 방식으로 하기에 그 동작을 뒤엎을려면 아에 코드가 달라져야겠지요.

    모듈을 제작하여 코어수정없이 해당 부분을 구현은 할 수 있으나 그 부분은 제작해야 가능하다는 점이고, 따로 코딩없이 옵션으로 제공되는 모든 방법이 모두 아이디를 생성한 뒤 인증 하는 방법뿐입니다. (애초에 인증하는지 아닌지 옵션만 있죠)

  • profile profile
    안녕하세요. 먼저 빠르고 정확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답글에 "모듈을 제작하여 코어수정없이 해당 부분을 구현은 할 수 있으나 그 부분은 제작해야 가능"이라고 작성해주셨는데.. 제작 의뢰는 어디서 해야하고 해당 모듈을 제작하는데 비용과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는지 대략적으로라도 알 수 있을까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 profile profile

    알고 계신 개발자의 이메일이나 홈페이지 혹은 https://xetown.com/support 여기에 소개된 분들, 혹은 https://xetown.com/request 에 직접 의뢰요청을 남길수도 있습니다.

    가격 및 견적은 제작자분들마다 각자의 단가가 상이하기 때문에 그 부분을 여기에서 답변드리는건 어려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