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2
CMS Rhymix 2.x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개발중인데 점점 페이지가 이상해져서 질문드립니다. (XE 1.1.5 -> 라이믹스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함)

 

1. 위젯 페이지가 Home 페이지를 제외하고 다른 페이지를 페이지 수정 하려고하면

 

페이지 수정까지는 눌리는데 그후에 어떤 버튼을 누르던 Home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2. Home 페이지를 복사 붙여넣기해도 아무것도 없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3. Home 페이지의 페이지 수정에서 위젯 제목을 바꾸어도 변경이 안됩니다. 글씨 크기는 변경이 됩니다.

 

 

이러한 문제점때문에 고통스럽네요 ㅠㅠ comely 스킨 사용중이며 1,2는 개발 초기에 그랬는데 그러려니했는데 (1.1.5부터)

 

오늘 3번 문제도 생겨서...고민이 큽니다.

 

바쁘신와중에 답변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 profile
    https://xetown.com/questions/585558

    8번 우선 남기시고요.

    1, 2, 3 증상에 대한 내용이 너무 추상적입니다.

    본인이 어떤 URL에서 어떤 버튼을 눌럿을때 어떻게 동작되길 원하는 기대-> 실질적으로 작동되는 항목에 대한 이미지 혹은 부연설명을 자세하게(오류가 어떻게 떳다 아니면 처음부터 링크가 이런 모양이였다 등등)

    자세하게 남겨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ㅎㅎ
  • profile profile

    글을 읽고 쓴다는것이 많이 부족했네요. 죄송합니다.

    증상은 단순히 A,B 라는 위젯 페이지가 있으면
    A 라는 위젯 페이지는 수정이되는데, B 라는 페이지는 수정을 하려고하면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그러다가 증상이 심해져 A라는 위젯 페이지에서 위젯 제목 수정이 안되게되었습니다.
    제가 초보여서 표현이 잘 안되네요...
    사이트는  입니다. 주소가 큰 도움이 안될거같아 안남겼었는데 주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수정은 설정문제였네요... ㅠㅠ 위젯 페이지 2개이상 안되는거만 수정하면 될거같습니다.ㅠㅠ

  • profile
    해결되었습니다. 문제는 메인 페이지에 </a> 로 닫아주질 않아서,,, 오류가 나는거였네요. 스킨제작자분께서 알려주셔서 해결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