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0
CMS Rhymix 1.x

게시판 분류 설정있잖아요 카테고리 분류에 분류 주제 글쓰넣고 저장 누르면.........이게 적용이 안됨 ㅠㅜㅠㅜ

관리자 설정 표시에서는 표시가 안보이고 게시판 목록에서만 분류 주제가 보입니다. 

분류 주제에 색깔 넣어도 이게 안되네요. 그냥 검정색 글자만되네요

 

게시판은 스케치북 쓰는데요....나온지 좀 오래되어네요. 스킨 게시판 새로 업로드 해볼까요???

  • profile
    질문 남기는 방법 https://xetown.com/questions/585558
  • profile ?

    아무리 질문 남기는 방법을 적어도 초짜들에겐 소스를 질문 하라하면 소귀에 경 읽기입니다. 제가 로그를 볼 줄 아나요? 로그가 어딨는 줄 알기나 하겠어요? 참고 하라는건 좋지만 질문하는 법에 대해서 자꾸 강요하지 마세요.

  • ? profile

    저도 님과 같은 초보일 시절이 있었고, 당연히 질문해보는 습관을 들이면서 실력을 키워왔습니다.

     

    그런 님의 마음을 모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 공지글에서 별이 아주많은 갯수로 차지하는 URL을 남겨주기만 해도 어느정도 증상인지 50프로는 유추가 가능한데 그것조차 남기지 않는다는 건 답변을 받기 싫으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재대로 본인도 확인해볼것으로 경험도 쌓으시고 본인이 한것에 대한 답변을 확실하게 얻어가시라고 하는겁니다.

    그리고.. 제가 질문하는 방법을 강요하는 이유는 의미없는 질문보다 서로서로 시간뺏지 않고 답변자도 되묻지 않으면 더 좋고 초보일경우 본인이 모르는 분야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상황과 URL정도만 남겨줘도 답변자가 찾아주기 훨신 쉬워집니다.

    질문전
    1.검색
    2. 문제 해결 방안시도
    3. 질문

    이순서만 지켜도 아무리 초보라도 본인이 어디서 문제가 있었는지 그나마 파악이 가능하고, 거기에 그 내용들과 함께 같이 첨부했더라면 100퍼센트 완벽한 답변을 얻을 수 있으니까 그러는 겁니다.

    매번 타운에 답변이 안달리는 게시글들이 수두룩한데 왜 안달리겠나요.

    제가 이 사이트를 위해서 뭐 해줄 필요도 없고 (운영진일뿐 소유주가 아니라서 키우나 마나 상관없는 입장) 순전히 답변자와 질문자분들 두분을 위해서 남기라는 뜻입니다.

  • ?

    그전에 검색도 해봤고 파일도 덮어쓰기해봤어요 오히려 홈페이지가 박살나뿌네요. 카페24덕분에 다시 복구했고요. 지금 자포자기 잘잘한 고장들은 이 상탭니다.건드린적 없는데 이 모양이니까 뭘 알아야지 원인도 모르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