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메일

Extra Form
PHP PHP 7.0
CMS XpressEngine

advanced_mailer에서 SMTP 서버를 다음메일로 설정 잘가던 메일이 어느날부터 발송이 안되어 한참을 씨름 하다 포기하고 우리메일로 변경하였는데 메일은 갈 가는데 PDF 첨부파일이 메일에 첨부가 되지 않습니다. 어쩌지요.... 도움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creencapture-tourhyundai-co-kr-index-php-2021-04-20-14_10_24.png

  • profile

    우리메일은 첨부파일을 허용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잘가던 메일이 어느날부터 발송이 안되어 한참을 씨름하다 포기하고 → 구체적으로 어떤 증상이 있어서 어떤 해결책을 시도해 보셨는데요? advanced_mailer 모듈에 메일 발송 테스트 및 오류 기록 기능이 있습니다. 테스트시 어떤 오류 메시지가 나오던가요? 구체적인 오류 메시지 등의 증상 설명이 없는 오류를 호소하시면 단지 "오류 호소인"에 그칠 뿐;;; 아무도 신경을 써주지 않을 것입니다.

  • ?

    screencapture-mail-naver-2021-04-20-15_48_17.png

    기진곰님 답글 감사합니다.
    그럼 어더한 api를 사용하는것이 유용한가요.
    첨부파일에보시면 견적서를 작성후 하단의 메일발송을 클릭 즉시발송을 하면 견적서가 pdf파일로 변환 첨부되어 발송되는 방식 입니다. 좋은 방법 부탁드립니다.

  • profile

    다른 api를 이것저것 찔러보는 것보다, 잘 쓰던 것이 갑자기 안 되는 이유를 찾는 것이 우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