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3
CMS Rhymix 2.x

게시물 관리에서 블라인드 처리되면 좋을거 같은데 현재 이동/복사 정도만 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애드온을 찾아봤는데 신고, 비추천 등 조건들이 있어야 쓸 수 있는 블라인드만 있습니다. 제가 못 찾는건지ㅠ

간단하게 게시물 선택 > 게시물 관리에서 블라인드 처리하고 싶은데 현재 없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없다면 기본 기능으로 들어가도 좋을거 같아요)

  • profile

    관리자가 하는 것 같은데 블라인드로만 처리하려는 이유가 뭔가요? 특별한 사정이 있지 않는 한
    게시글관리를 한다는건 관리자권한이 있는 경우이고 이 경우 해당글을 비밀글로 전환할 수 있는데요.

    블라인드로 유지해야 하는 이유가 뭔지 궁금하네요.

     

    흔하게 생각하는 블라인드는 

    관리자가 조치하기 전 유저들의 도움을 받아 임시로 블라인드 후 관리자가 처리하거나

     

    다른 회원의 글을 나만 안볼수 있게라도 했으면 하는 것에 대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인데요.

  • profile profile
    하나의 게시글만 비밀글로 전환할 수 있나요~? (이때 글쓴이도 글을 못볼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관리자 게시글 관리에는 휴지통, 삭제, 복사, 이동 정도만 있네요 ㅠ
    비밀글로 수정하려면 해당 글 수정으로 수정하는 방법만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제가 원한 블라인드는 게시글을 삭제하지 않고, 관리자 외에 모두 글을 못 보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 profile profile

    비밀글은 본인은 봅니다.
    원하시는 것을 하려는 것에 대부분의 관리자는 삭제를 하지 않고 관리하고 싶다면
    관리자만 접근 가능한 게시판을 만들고 그쪽으로 이동시킵니다.

     

    지금 원하시는 것은 수요가 거의 없는 특수한 상황을 원하시는 기능이라 관리자가 직접 게시글을 누구도 못보는 상태로 전환하는 것을 원하신다면 코어에 없는 기능이므로 새롭게 구현하셔야 합니다.

    블라인드처럼 보이고 싶다면 회원들이 비추천,신고하는 블라인드의 방법에서 관리자가 지정하는 것으로 바꿔야 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