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3
CMS Rhymix 1.x

안녕하세요, 라이믹스 1.9.9를 사용중이고 php 버전은 7.3 입니다.

 

오늘 웹사이트를 새 호스팅으로 이전 했는데 디자인 레이아웃 페이지 들어갈시 아래와 같이 에러가 뜹니다.

 

 

 

ajax에러.PNG

 

 

그후 새로고침 한번 하면 

 

퍼미션에러1.PNG

 

 

이렇게 전체적으로 오류가 뜨며 아무것도 할수 없게 됩니다.

 

사실 호스팅 옮기기 이전에서 부터 디자인 레이아웃 페이지 접근시 ajax 에러가 자주 떴었는데 그래도 

 

Forbidden 에러가 뜨며 모든 페이지 먹통이 되진 않았는데 서버 이전후에도 똑같은 증상이 있는것으로 보아

 

제 라이믹스 데이터에 충돌 요소가 있는게 아닐까 싶은데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저렇게 오류 뜨다가 금방 다시 정상 접속이 되지만 디자인 레이아웃만 갔다 하면 사이트가 터지니 

 

초보자로써 당황스럽습니다... 

 

사이트 이전후에 파일내에 config 파일을 새 호스팅 db로 수정까지 해줬고 캐시파일 재생성한게 다입니다.

 

 

  • profile

    서버 세팅 문제입니다. mod_evasive를 사용하는 서버는 단시간에 동일한 URL로 여러 번 접속할 경우 자동으로 IP를 차단하고 일정 기간 동안 403 Forbidden 오류를 뿜습니다. 디도스 방어용 기능인데, 사이트 메뉴 편집이나 디자인 설정 화면은 로딩 직후 수 차례 서버에 접속하여 추가 정보를 받아오기 때문에 mod_evasive 설정을 너무 빡빡하게 해놓은 서버라면 디도스로 오인받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만약 .htaccess를 수정하신 적이 있다면 그게 원인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 profile ?
    그렇군요... 제가 크게 잘못건드려서 일생긴줄 알았네요 ㅋㅋ..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