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4
CMS Rhymix 2.x

 

IMG_5310.PNG

IMG_5309.PNG

IMG_5308.PNG

 

게시판은 스케치북5 사용중입니다. 

 

1. 인덱스 화면에서는 위젯으로 잘 출력 되는 게시글이 해당 게시판에서는 출력이 안됩니다.

모바일 스킨 설정에서 다양한 형태의 보기 형태를 하거나 스킨도 변경해 봤는데 아직 방법을 찾지는 못했습니다.

 

 

2. 사진을 올리려는데 pc에서는 잘 올라가고 등록 되지만 모바일에서는 저런 현상이 나타나네요. 

디폴트 게시판으로 변경 했다가 사진이 올라가길래 다시 스케치북5 게시판 스킨으로 변경 하니 

정상 작동 하는것 같더니 시간 지나니 또 이런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일단 오라클클라우드 무료 서버 때문인지 라이믹스 설정에서 못하는것인지 게시판 스킨의 문제인지 

아직 정확히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3. 모바일 뷰가 가끔씩 화면이 양옆이 쪼그라 들면서 홀쭉 하게 보이는데 새로고침을 해도 잘 안바뀌고 주소창에서

주소를 다시 쳐야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이유를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 profile

    1.모바일에서도 에디터 사용 으로 하셔야 할 것 같구요.
    2.해당 스킨에서 지금 사용하는 갤러리 형태가 좁은 모바일에서도 잘 보여지는지 검토 후 다른 형태로 변경시도를 해보셔야 할 것 같네요.
    - PC에서도 사실 지금 형태는 가독성이 무척 떨어지기도 하고 무엇을 위한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https://rxtip.kr/showcase 

    이런 형태로 갤러리를 이용하는 의미가 있도록 이미지가 잘 보이고 나머지 텍스트 정보도 읽기 편한 형태로 하시는게 어떨지..

  • profile profile
    아 에디터 문제는 생각하지도 못했습니다. 언제나 요점을 잘 짚어 주시네요. 감사 합니다. 바로 몇 가지 적용해 보겠습니다.
  • profile profile
    덕분에 에디터 문제는 해결이 되었습니다. 샘플페이지에서는 미코가 상당히 잘 된것 같네요. 그런데 라이믹스로도 pc보기 버전이 되는줄 몰랐습니다. 찾고 있던 기능인데 적용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