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3
CMS Rhymix 2.x

1. 

게시판 확장변수를 페이지에 띄우고 싶습니다. 

검색해보니 컨텐츠확장이라는 위젯으로 가능한 것으로 보이는데

아래 링크의 자료가 정확한지요?

https://xe1.xpressengine.com/index.php?mid=download&package_id=21127741

마지막 버전이 거의 10년전인데 혹시 이후의 업데이트가 있다면 링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2. 

위 링크의 자료가 맞다면,  Object => BaseObject로 수정해야 라이믹스(php 7.3)에서 사용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수정만 적용하면 다른 문제없이 동작하는지요? 혹은 그외에 수정해야할 사항이 있다면 부탁드리겠습니다. 

 

3. 

검색하다보니 컨텐츠 확장 위젯2가 언급된 게시물이 있습니다. 

위 질문1에서 링크의 자료가 컨텐츠 확장 위젯2가 맞는지 궁금합니다. 

https://xetown.com/questions/961439

 

 

감사합니다.

  • ?
    3번 사용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 profile

    Object 클래스 관련 문제는 PHP7.2 부터 생기는 에러이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버전이 7.2 버전대이거나 그 이상일 경우 수정하셔야합니다. (이건 근데 PHP7.1이라고 넘어가는게 아니라 최신 XE버전 혹은 라이믹스의 경우 오브젝트라는 클래스는 더 이상 라이믹스에서 쓰지 않으므로 수정하시는걸 기본적으로 잡으시면 되요. 겸용으로 사용은 가능하지만 그래도 사용되지 않는 클래스를 계속 호출하기보단 미리미리 변경하시면 다음에 PHP버전 업데이트시 대응도 더 쉬울겁니다.)

    일반 콘텐츠 위젯에서 하지 못하는 경우라면 콘텐츠 확장 위젯으로 구현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확장해서 지원하고 있으나 콘텐츠확장위젯에서도 불가능한 부분은 있으니 잘 비교하시면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