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2
CMS Rhymix 1.x

tts.png

먼저 위에를 보면 guild.cron.php:41에서 RedisException #0 "Connection closed"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래가 guild.cron.php 내용인데요

 

tts1.PNG

 

41번째 줄에 보시면 라이믹스를 초기화 하고 있습니다.

cron에서 실행되는 파일이라 별도로 라이믹스를 불러와야 해서 위와 같은 구조가 되었습니다.

 

$default_dir에는 라이믹스에 경우 /common/autoload.php 파일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XE는 다른 파일)

 

코어에서 오류가 발생하는거 같아 제가 어떻게 수정을 해보기 어려워서 질문 드려봅니다!

어떤 부분을 설정해보는게 좋을까요?

  • profile
    해당 사용하시는 사이트에 평상시 접속시에 서버 에러로그를 확인해보셨나요?

    혹은 redis관련해서 2.0.7버전에서 패치한 항목이 있습니다. https://github.com/rhymix/rhymix/issues/1602 이 이후로 생긴 에러인지 확인이 가능하신가요?
  • profile profile
    답변 감사합니다!
    라이믹스 2로 올렸다가 라이믹스 1로 내렸더니 해당 문제가 발생했던거 같습니다
    해결하였습니다!
  • profile

    세션 핸들러를 Redis로 해놓고 나머지 설정을 제대로 하지 않은 경우 저런 문제가 생기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세션 핸들러만 바꾼다고 되는 게 아닌데...

     

    혹시 curl http://127.0.0.1/... 이런 식으로 cron 요청을 하고 있다면, 서버에 따라서는 도메인으로 접속했을 때와 다른 설정이 적용될 수도 있습니다. PHP-CLI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다른 php.ini가 적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우분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