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0
CMS Rhymix 2.x

홈페이지 내의 특정 게시판 글 내용을 유튜브로 만들어 볼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어떤 내용을 문자로 게시판에 작성하면(기 작성된 게시물도)..자동으로 유튜브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이나 모듈은 없을까요?(유료)

 

  • profile
    여기 서드파티나 포인트 장터를 봤을 때 그런 자료는 없었는데, 대신 유튜브 대본을 짜줄 순 있겠죠. 인공지능 요약 모듈이라든지... 영상 자체를 만드는 건 없었습니다. 의뢰하셔야겠네요.
  • profile
    글을 찾아보니..발행모듈 중..유튜브 변환 모듈이 있는데..혹시 구매해서 이용해보신 경험이 있는 회원님이 계실런지 모르겠네요.
  • profile ?

    혹시 동영상 변환 모듈 말씀하시는 거라면, 게시글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유튜브 계정에도 업로드 될 수 있도록 연동해주는 기능같습니다.

    근데 .. 님이 말씀하신 기능은 찾아 보셔도 없을 거 같네요..
    영상 속 소리를 자막으로 보여 준다거나, 인공지능 음성 서비스는 찾아보시면 있겠지만, 이것도 영상을 편집하는 과정없이 그냥 되는 것은 아니라서.. 직접 촬영이나 제작한 영상소스가 없다면 하다못해  무료 영상소스라도 에디터로 가져와서 인공지능이 만들어준 자막과 음성을 입히는 작업을 하셔야하 한다는 것이죠..
    퀄리티를 고려하지 않으신다면 프리미어나 에펙까진 아니어도 곰믹스 같은걸로 자막과 음성을 포함한 영상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 profile
    자동으로 유튜브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이나 모듈

    이게 무슨말인지에 따라 틀려질것 같네요.

    윗분 말씀대로 업로드한 동영상이야 유튜브에 알아서 올릴 순 있겠지만, 유튜브에서 지원되는 api에서는 뭔가를 만드는게 동여상 파일 아니면 뭐 지원하는게 거의 없습니다.

    유튜브를 만들어준다는 의미가 무엇인가요?

    님이 글을 올렸을때 그걸 텍스트 흘러가는 자막형태로 글들을 유튜브로 볼 수 있게 하는 그런것인가요?(EX썰 튜브 같은)

    그런 라이브러리가 아직 XE나 라이믹스에서는 존재하는 자료는 아직 없습니다..

    만들기도 까다로울것 같고요..

    질문의 대상을 막연하게 대충만 작성하시지 마시고, 무슨 기능을 어떻게 하기를 원하는지등의 생각의 정리를 한다음 질문을 남겨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글을 가지고는 질문자님께서 생각하고 계신 부분을 확실하게 알 수 없으니까요 ㅎㅎ
  • profile profile
    핵심을 꼭 집어주신 답볍 감사합니다..^^..

    [텍스트 흘러가는 자막형태]..이거를 말씀드린거였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