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결 방법을 찾질 못하여 질문 합니다.

 

XE 기반으로 제작한 타 서버의 데이터와 DB를 백업받아, 새롭게 호스팅한 서버로 이전하였습니다.

데이터는 FTP를 통해 새롭게 호스팅한 서버로 데이터를 업로드 하였고, DB를 덤프한 SQL 파일은 호스팅 사에서 제공하는 DB 복구하기 기능을 통해 DB를 업로드 하였습니다.

 

그러나, 홈페이지 메인 기능과 데이터는 정상적으로 이관되었으나 홈페이지 내 메뉴나 게시글로 이동을 할 경우 404 Not Found 오류가 출력되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어떤 부분이 문제가 되어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질 않을까요 :)

 

다만, 로그인 및 회원가입, 관리자 페이지 접속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 같아, 기존 홈페이지의 URL과 새롭게 호스팅한 서버로 업로드한 홈페이지 URL를 함께 남깁니다.

 

 * 기존 홈페이지: http://old.kyungnam.or.kr/

 * 새로운 홈페이지: http://www.kyungnam.or.kr/

  • profile

    apache mod_rewite 기능이 비활성화 되어잇는것 같네요.

  • profile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내용을 토대로 /www 폴더 외부에 .htaccess 파일을 아래와 같이 수정 했습니다.

    RewriteEngine On
    RewriteBase /

    그러나, 짧은 주소 사용 시 404 Not Found 오류가 나타납니다.
    어떤식으로 해결 방법을 찾아보면 좋을까요 :)
  • profile profile
    apache 에서 rewrite 모드를 지원해주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서버세팅을 하신 서버관리자에게 문의해보세요

    정 안된다면, 관리자 페이지에서 짧은 주소사용을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하시길 권장합니다.
  • profile profile
    답변 가능합니다. 현재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구동하기 위해 짧은 주소 사용을 하지 않음으로 설정 해두었습니다.

    웹 호스팅 사에 문의를 하니, mod_rewrite 지원을 하고 있다고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을 해야할까요?

    추가로, phpinfo 파일을 업로드하여 확인하여도 mod_rewrite는 모듈로 로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