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2
CMS Rhymix

라이믹스 관리자화면의 사이트메뉴편집을 처음 진입하면 사이트맵만 나오는 상태입니다.(하부메뉴들은 보이지 않은 상태)

 

그 후 하부 메뉴들를 펼친 후 작업하고 다시 사이트메뉴편집을 클릭하면 사이트맵만 나오는 상태로 됩니다.(최초 하부메뉴들은 보이지 않은 상태)

 

이전의 하부메뉴 펼쳐진 상태가 유지되게 할 수 있는 지 문의드립니다.

 

xe는 관련 설정이 있었던 것 같긴한데(아님 유지가 되었던 것 같은데요) 라이믹스에서 제가 못찾는 건 지 찾아봐도 못찾았습니다.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음... 저는 펼쳐진 상태로 계속 유지되는데요. (develop 브랜치 기준)

    XE든 라이믹스든 이것과 관련된 설정이 있었던 적은 없습니다. 계속 펼쳐져 있는 것이 정상입니다.

    브라우저의 쿠키와 캐시 등을 지우거나, 시크릿모드에서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profile profile
    기진곰님 감사드립니다. 조언주신 방법 적용해봐도 증상은 동일하네요ㅠㅠ. 사이트 작업을 한동안 못하다가 최근 다시 작업하니 많이 낯선 느낌이라 하나하나 보면서 점검해봐야 할 듯 합니다. (에러로그들은 제대로 나오진 않는것같아요ㅠㅠ)
    최근 백업복원시키면서 무슨 문제가 있는 건지도 모르겠구요.

    하나 이상한 건 사이트메뉴편집을 클릭하면 순간 잠시 펼쳐졌다가 바로 접히는 데 이게 실마리가 될런지요?

    정안되면 여러백업본 중 해당기능 되는 백업으로 다시 회귀하는 것도 생각해야되나 싶어요.(이 방법도 해결법인지 모르겠네요)
  • profile profile

    백업으로 돌아가는 것은 해결책이 아닙니다. 의심하고 계시다시피 오히려 백업 복원이 문제의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기능이 심각하게 오작동하는 것도 아니고 미관상의 문제인데
    그것 때문에 과거로 돌아갈 필요는 없지요.
    혹시 최신 develop 브랜치로 덮어씌우기 해보셨나요?

  • profile
    아네 그렇겠죠. 저도 좀 불편해도 작업해가면서 찬찬히 보려구요. 최신 develop 브랜치로 덮어씌우는 것 확인해볼게요.
    늘 감사드립니다. 폭염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