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3
CMS Rhymix

https://xe1.xpressengine.com/index.php?mid=download&package_id=22115065

 

메인모듈에 Awake Login layout 레이아웃 놓고 대문으로 이용 중 입니다.

 

헌데 회원 설정 및 커뮤니케이션 모듈에서 따로 다른 레이아웃B 를 설정했음에도... PC 의 회원가입, 회원정보 확인, 쪽지 확인 등이 Awake Login layout 레이아웃에서 전부 이루어집니다. (정확히는 로그인 후 이동하는 페이지로 자동 리타이어 됩니다.)

 

덕분에 가독성이 엄청 떨어져서 확인이 불가능하거나 리타이어되기때문에 정보 확인 자체가 되지 않습니다.. 본래 안그랬던 것 같은데 저리 되네요.  혹시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메인모듈 Awake Login layout 레이아웃 을 사용하면서 회원이랑 커뮤니케이션 모듈만 레이아웃B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정녕 없는 걸까요 ㅜㅜ

 

000.png

010.png

020.png

  • profile
    자체해결 :
    회원 설정 및 커뮤니케이션 모듈 Awake Login layout 한번씩 선택했다가, 다시 원하는 레이아웃으로 바꾸니 정상 작동 합니다; ;;; 일시적인 오류였나봐요.
  • profile
    로그인후 이동할 url에 레이아웃을 awake 레이아웃을 사용해서 생기는 문제 아닐까요?
    보통 말씀 하신 레이아웃은 대문용으로만 사용하고 클릭 혹은 로그인시는 다른 화면으로 전환해서 사용하는게 일반적이고 그렇게 기획된 레이아웃일텐데요.

    해당 레이아웃이 출력되서 방문자가 로그인 했는데 -> 같은 레이아웃을 사용하는 페이지로 이동되었다면 해당 레이아웃에 또 같은 url로 이동하는 스크립트를 또 만나게 될텐데 ...

    무튼 이부분이 좀 정상적인 사용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로그인 후 이동할 페이지에 꼭 같은 awake 레이아웃을 써야 하는 상황이신가요?
  • profile profile

    앗, 답변 감사합니다 : )
    로그인 후 이동하는 레이아웃은 B 레이아웃 (다른레이아웃) 사용 중입니다.
    무슨짓을 해도 안되서 관련된 버튼을 다 눌러보았는데, 회원 설정 및 커뮤니케이션 모듈 Awake Login layout 한번씩 선택했다가, 다시 원하는 레이아웃으로 바꾸니 정상 작동 합니다;;; 일시적인 오류였나봐요.;;;
    어쨌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당 : D

  • profile
    가끔식 이런 에러가 나면 캐시파일 재생성해보세요. 캐시가 남아서 변경점이 반영되지 않은 케이스들이 있습니다. XE의 고질적인 문제점이기도 하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