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0
CMS Rhymix

유/무료 상관 없이 배너나 레이어 팝업, 슬라이더 관련 기능이 업데이트되고있는? 활성화된? 유명한? 게 있을까요?

 

포인트 콘텐츠나 장터를 살펴봐도 해당 자료가 많지 않은 것 같은데 잘 쓰고 계시는 게 있다면 관련 링크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체계적인 팝업은 popup 모듈 이 가장 유명하죠 ( 현재 xeschool 이 안 열려 그나마 최신버전은 못 받고.. XE 공홈에 10년전 배포되었던 자료가 있긴하죠 )
    그냥 단순 팝업은 애드온으로 된게 몇개 더 있을거예요

    배너도 그냥 위젯형태 나 애드온 형태로 관리자 지정 후 출력하는 정도의 자료들만 있을겁니다.
    ( 그냥 갤러리형으로 최근게시물 위젯처럼해서 구축할 수도 있으니 )
    전문 배너모듈은 제가 유료제작하는 자료 뿐일거예요  ( 단, 이 자료 가격이 꽤 많이 높습니다. ^^;; )
    ( http://sejin7940.co.kr/index.php?mid=sejin7940_work&category=93728 )

  • ? ?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

    공개 자료는 10년 전 자료라니... 역시 세진님 자료 밖에 없군요.
    사실 마땅한 게 없으면 만들어 배포하려고 했는데 세진님 자료가 제가 그리고 있던 것과 흡사해보이네요.
    접어야 겠네요 ㅋㅋ
  • ? profile
    혹시 가격을 조금 저렴하게 판매하실 의향은 없으신가요?
    아님 납품용 라이센스와 1개 도메인 라이센스라도 다르게 해주실 수는 없나요?
    수익이 거의 없는 커뮤니티 운영자들도 세진님의 좋은 개발자료들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가격 정책을 XE 때부터 결정하신거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세진님의 좋은 자료들이 좀 더 세상에 활용된다면 너무 좋을듯 해서요. 단정 지을 순 없지만 가격이 명확하게 공지되고 1 도메인 라이센스가 저렴한 금액에 제공된다면 생각보단 수요들이 많을듯 합니다. 수익없는 커뮤니티 운영자들은 비싼 자료는 아예 구매를 할 수가 없어서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