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0
CMS Rhymix

XE에서 Sucess까지 완료를 하였는데, 글을 불러오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이 후 라이믹스로 갈아탔으며 라이믹스에서도 다시 설정을 하여 진행하였지만 물론 sucess까지 나옵니다

하지만 글을 불러 오지못하고있습니다.

Powered by Rhymix 1.9.9.7 버전을 사용중입니다

 

또한, 현재 5.6 으로  XE  1.11.6   으로도 해결을 해보려고 하고있지만 계속 글들을 불러오지못합니다.

 

documnet나, cache 모두 수정해보았는데 스킨이 문제가 될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https://xetown.com/topics/1113669  와 같이 1.9.8.1로 버전을 맞춰야지 사용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석세스는 되지만 글을 불러오지못하고있습ㄴ디ㅏ

 

 

 

 

 

 

  • profile
    1.9.9.4 버전까지는 제가 사용도 했었어요
    현재 최신 버전에서는 돌려보지는 못했네요
  • profile ?
    과거버전으로 해서 돌려보았는데, 해결이 안되네요 ..
    가비아 웹에이전시 호스팅 에서 자체가 문제인지 제가 문제인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홈페이지로 이용하여 ,제로보드 XE 신규버전을 설치 후 , 라이믹스 마스터 설치하였습니다.
    이 후, DB 생성이나, 설정완료를 모두 눌러준 후 ,FTP를 이용하였습니다.

    FTP로 RSSroad(https://xe1.xpressengine.com/index.php?mid=download&package_srl=19519188)를 업로드 한 후 rssboard.cron.php 최상위 폴더에 올린 후 모듈에 올려둔 ssboard/rssboard.controller.php에서 아이디를 이메일로 수정 하였습니다.

    이후, 관리자 페이지에서 설치된 모듈- rss 게시판 업데이터에 들어가서 사이트 rss를 등록한 후, rssboard.cron.php를 하여서 success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크롤링도 안되고 작성도 안되고 있습니다.

    https://xetown.com/questions/1111375
    이분과 같은 경우인것 같은데 ,rss 라이브러리를 업데이트하는건 무슨 뜻인지 이해를 못해서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php버전과 라이믹스 버전 혹은 XE 버전을 낮추는 방법말고는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것인가요 ?
  • profile
    버전이나 그런것으로 문제는 안될것으로 보여지는데 질문의 PHP버전은 7.0으로 설정하셨는데 5.6 으로 사용중이라고 하시는 부분이 잘 이해가 안됩니다.

    1.9.8.1 버전을 꼭 맞추지 않아도 되고, 해당 게시글에서 언급된 이유는 라이믹스의 해당버전에서도 잘 동작한다는 이야기일뿐이에요.

    그리고 모든 답변자가 해당 success 라는 메세지가 뜨는지 안뜨는지도 몰라요. 어떻게 설정을 해서 어떤 작업을 거치니 반응이 어떻게 되었고 그 실행할때 사용한 코드는 이러이러하다 라는 자세한 정보를 최대한 남겨주세요.
    https://xetown.com/questions/585558
  • profile ?

    처음이용하다보니 몰랐네요 .
    5.6 버전은, 따로 테스트 용으로 하나 더 만들어서 이용 중입니다.
    [Basic Information]
    rhymix_version : 1.9.9.7
    date : 2020-06-12 12:04:57 +0900 (2020-06-12 03:04:57 UTC)
    php : 7.0.33 (64-bit)
    현재 서버환경은 이렇게 나오고 있으며 코드는 따로 볼줄 몰라서 https://xetown.com/topics/1113669 와 똑같이 적용하였습니다.
    http://1a.rlaxodus.com/ 이 페이지에서 테스트 중입니다.

  • profile
    sucess 가 떴다면, 일단 크롤링 자체에는 문제가 없다는 뜻으로 이해하시면 될것 같아요. 다른 글에도 남겼지만 Sucess가 뜨더라도 실제 글을 가지고 오지 못하는건 서버에서 막았을 경우가 있어요. 예를 들자면, IWINV 에서 10원 호스팅으로 RSS를 사용하면 Sucess가 뜨는데도 불구하고 글을 못가져와요, 20원 호스팅에 동일한 조건으로 RSS를 사용하면 글을 가지고 옵니다. 정확한건 호스팅 업체에서 크롤링 막았는지 확인해보시면 보세요.
  • profile ?
    가비아 웹에이전시와, 개인 나스 서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군데 다 안되는건 제 잘못일꺼라 생각하고 있었네요.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profile
    네 성공하시길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