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후하님이 만든 스티커 모듈을 설치하던 도중 이해가 되지 않고 설치가 되지 않아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초보이다보니..도움이 절실합니다..:( 한달이 되도록 설치를 못하고 있네요..:(

 

제가 comely의 스티커 스킨을 설치 하기 위해서, 후하니님의 스티커 모듈을 먼저 설치하려고 했는데요.

 

1. 깃허브에서 스티커 모듀을 다운 받아서 -> 모듈/스티커 에 넣으라고 되어 있는데요, 파일질라 module 안에, 스티커 폴더가 없었습니다. 

 

이후에, 스티커 폴더가 없기에, 시도했던 것은, sticker라는 폴더를 제 컴퓨터에 만들어 모듈안으로 넣고 그 안에 후나니님의 스티커 파일을 넣었습니다. 

 

2. 여기서 두번째, 난관이 생겼습니다. 모듈/스티커/스킨 안에 코멜리 스킨을 넣어야하는데, 후하니님의 모듈에는 m.skin만 존재하더라구요. 어디에 스킨을 넣어야할지 두번째 고민이 생겼습니다. 

 

 이후에, 첫번째와 같이 skin이라는 폴더를 제 컴퓨터에서 만들어서 모듈/스티커 안에 새로 넣었습니다. 

 

그리고, 모듈 설치를 확인 하기 위해서 라이믹스로 돌아 왔습니다. 그랬더니, db 데이터 생성과 업데이트에 관한 버튼이 떠서 눌러 보니, 이렇게 창이 떴습니다. 

 

스크린샷 2020-05-19 11.08.27.png.jpg

 

제가 여쭤 보고 싶은 것은, 1번과 2번은 제가 잘 해결한 것인가요.? 아니면, 첫번째, 두번째, 단추부터 잘못 낀 것일까요.?

 

그리고 만약에, 1번과 2번이 문제가 없고, db 데이터만 생성하면 된다면, db데이터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데이터 생성을 위해서, 구글링을 했는데요, cpanel에서 db 데이터 생성을 누르고 그냥 sticker라고 이름을 붙혀서 데이터를 생성하면, 되는 것일까요.?

 

 

커뮤니티 만들기 시작한지 3주가 넘었는데도, 아직도 설치가 모두 끝나지 않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한 3일은 아무것도 안하게 되더라구요..ㅠㅠ 너무 도움이 절실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 profile

    PHP 7.4 시면 object를 baseobject로 바꾸셔야 합니다.
    참고 https://xetown.com/questions/1206266

  • profile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PHP 버전: 7.3.6 라고 뜨는데요, 동일하게 object를 baseobject로 바꾸어야 하나요?

    그리고, sticker나 skin이라는 폴더가 없을때, 그냥 제가 저의 컴퓨터에서 만들어서 파일질라로 옮겨서 생성하는것이 맞는 것일까요?

  • profile profile
    php7.2 이상부터 해당 object라는 클래스이름을 사용할 수 없도록 되어있습니다.

    그 이상이라면 모두 패치하셔야 합니다.
  • profile profile
    성공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