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질문이 생겨서.. xetown으로 달려왓네요,,!:) 글을 쓰고 있는 마음이, 학교 다닐때, 질문이 생겼을때, 강의실 앞에서 교수님 기다리는 마음 같네요,,:0  아무튼 이렇게 질문할수 있는 곳이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네요!:) 

 

다름이아니라, 제가 여러분들의 도움을 받아, 용기내어, 드디어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조금씩 메뉴도 만들고, 게시판을 만들다가 큰 고민이자 벽이 생겼습니다. 

 

저의 커뮤니티는 외국인을 위한 커뮤니티인데요, 그래서 다국어가 지원되는 것이 저에게 중요해서, 라이믹스를 선정했었습니다!:) 

 

기본 라이믹스, 게시판 그리고 레이아웃에는 다국어로 변경이 가능한 기능이 있었는데요, 

 

제가 다른 레이아웃과 게시판을 스킨을 다운 받아서 사용하니, 다국어 기능이 없습니다.. (02에서 만든 너무 예쁜 스킨입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이것들을 변경할 수 있을 까해서 여쭤보아요. 제 생각에는 코드를 변경하면 가능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제가 여지껏 코드를 한번도 사용해본적이 없어서요.. 제가 생각한 것은 해당 코드 html/css 를 보고, 한국어로 되어 있는 부분을 외국어로 고치면 되지 않을 까 싶은데요. 02의 스킨은 레이아웃 부분에는 css를 볼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 게시판 같은 부분에는 볼 수 있는 부분이 전혀 안보이네요. 

 

그래서 ,

 

첫 번째, 혹시, 라이믹스를 사용하면서, 코드를 변경하여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혹시나해서 php my admin을 보았는데, 게시판에 관한 부분이 없어서, 이곳에서 변경하는 것이 아닌 것 같아서요..) 한국어 변경과 상관없이 전부터 너무 궁금했던 부분입니다..!

 

두 번째, 한국어 메뉴를 변경하는 방법이 코드 변경일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코드를 직접 변경할 수 없다면, 제작 업체에 문의를 해야하는 건가해서요..!

 

제가 변경하고 싶은 부분은 모든 부분인데요, 예를 들어서 사진을 첨부해보아요,!

 

 

 

스크린샷 2020-05-10 17.29.25.png

스크린샷 2020-05-10 17.29.12.png.jpg

 

 

 

이런 부분들을 모두 가능하다면 다른 언어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라이믹스의 기본 게시판과 레이아웃을 사용하면 간단할 수 있을 테지만, 02의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포기할 수가 없어서, 꼭 사용하고 싶은 마음에, 혹시 좋은 방법을 추천해주시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글을 올려보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좋은 밤되셔요!:)

 

  • profile
    레이아웃 이쁘네요. 무슨 레이아웃 사용중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