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ymix 설치를 갓 마친 뉴비입니다.

 

웰컴페이지(index.html)이나 다른 페이지들을 수정하고싶은데 관리자화면에서는 보이지를 않네요

 

mysql에 documents가 저장되는것은 확인했는데, sql 쿼리로 수정하는것은 아닌것같아 질문드립니다.

 

관리자화면이나 다른 방법을 통해 문서를 수정하는 방법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이런 내용을 모를때 어떻게 검색할지 막막하네요..ㅠ

  • profile

    관리자로 로그인된 상태에서 웰컴페이지 맨 아래를 보면 "설정", "페이지 수정" 등의 버튼이 있을 거예요. 페이지 수정 화면에서 위젯을 넣고 빼거나, 님이 원하는 내용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여기서도 수정할 수 없는 슬라이더 같은 것이 있다면 레이아웃 설정에 들어가 보시고요.

     

    평범한 디자인이라면 최근글 위젯 등을 적당히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구현할 수 있지만, 좀더 복잡한 구조를 만들고 싶으시다면 외부페이지 기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페이지에는 3가지가 있는데요, 기본으로 깔리는 것은 위젯을 배치해서 만드는 "위젯페이지"입니다. 그 밖에도 그냥 게시판에 글 쓰듯이 통째로 편집할 수 있는 "문서페이지"가 있고, 따로 만들어 놓은 html이나 php 파일을 불러와서 쓰는 "외부페이지"도 있습니다. 작업 난이도가 높아지는 방식을 사용할수록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자유도도 높아지니, 필요에 따라 골라서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