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AX communication error while requesting widget.procWidgetInsertDocument 403 Forbidden (error)

ajaxerror.PNG

 

최근에 호스팅 넘어오면서 php 7.4에 라이믹스를 설치했습니다.

버전높으면 다좋은줄알았던 초보인 저로써 큰 실수를 범한거같습니다..ㅠㅠㅠ

 

7.2부터 호환성문제라던가 에러가 상당히 많이 보여서 당황스럽습니다. 

 

위젯페이지와 게시글에 소스코드로 swf 파일을 업로드하려고 했는데 저렇게 뜨고 작동하지않네요..

 

저료를 찾아보니 주석처리를 하면된다고 하는데 초보인저로써 구글링해봐도 이해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어떻게해야할지모르겠습니다..

 

차라리 c패널에서 php버전을 7.0으로 확 내려보고싶지만 데이터가 다날라간다고 해서 못하고있습니다.

 

어떻게해야되나요..

  • profile
    curl, mbstring, xml, gd, imagick 등 필요한 PHP 모듈 설치하셨는지 확인하시고 다시 시도 해보세요.
  • profile

    스샷을 보면 PHP 7.4 문제가 아니라 Litespeed를 사용하는 특이한 서버환경이 문제일 수도 있겠습니다. 라이믹스에 진입했다면 저것과는 좀 다른 내용이 나올 텐데, 라이믹스 진입도 못 하고 Litespeed단에서 먼저 차단해 버리면서 에러를 뿜고 잇는 것 같으니까요.

     

    무슨 자료를 찾아봤고 어디를 주석처리하라고 하던가요? 인터넷에서 찾은 자료의 신뢰도는 무척 낮습니다. 님이 찾으신 자료를 다른 사람이 본 적이 있다는 보장도 없고요. 구체적으로 어떤 링크에서 어떤 정보를 보고 무엇을 시도해 보셨는지, 코로나 확진자 동선 파악하듯이 자세히 적어주시지 않으면 다른 회원들이 도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 profile ?
    그렇군요... 그럼 호스트측에 물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