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5.5
CMS XpressEngine

누리고 + 이니시스 pc 및 모바일 모듈로 설치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저의 경우 pc에서는 이니시스 카드결제로 시도 시 이상 없이 이니시스 결제화면까지 진행이 되지만 모바일에서 결제 시도 시 장바구니 화면 단계에서 결제가 취소 되었습니다. 취소여부를 반드시 확인 해  주세요 라는 메세지가 뜨고 이니시스 모바일 카드결제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는 증상이 있습니다.

( 관련 문의글 :  https://xetown.com/questions/1226948  )

 

개발자분께서 이니시스를 통해 문제를 확인 중에 계시긴 한대요.

 

이러한 문제가 저 개인적인 환경이나 설정상의 문제인지.....다른 분들은 모바일에서 결제 시도 시 이니시스 모바일 화면까지 정상 진행되시는지 확인 좀 해 주실 분 계시면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 profile

    누리고는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모바일에서 결제가 취소 된다면 이니시스에서 발급받은 키 파일이 서버에 정상적으로 업로드 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 profile ?

    답변감사합니다.

    저도 키파일을 이니시스로 부터 받아는데 예전과 달리 모듈을 통해 업로드 하는 부분이 없더라구요. https://xetown.com/questions/1226623 문의글에도 올렸는데 현재는 키파일 업로드가 필요 없다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아직 키파일은 서버로 업로드를 못했습니다. 혹시 수동으로 업로드를 해줘야 하는 부분일까요?

  • profile ?

    아 감사합니다 . 구름이님덕분에 며칠동안의 고민이 한꺼번에 해결되었습니다,

     키파일 업로드가 문제 였군요. 발급 받은 키파일을 올리니깐 해결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