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hp 7.2 + XE 조합에 알람센터 모듈을 깔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알람이

<OO님이 "브라우저 제목[= 게시판 제목 + 사이트 제목]"에서 댓글을 남겼습니다.>

이런식으로 표시가 되는 데 알람에 사이트 제목까지 들어갈 필요는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어딘가에 browser_title 이나 target_browser 로 돼 있는 걸 lv1menuTitle 로 바꾸면 될 것 같은데 이것저것 만져봐도 어떤 경로를 수정하면 될 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도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

    알림센터 로직을 잘못 이해하고 계신듯합니다.

     

    게다가 사이트 로직도 잘 이해 못하신듯하고요..

     

    알림센터에는 어떠한 조건에도 브라우저제목의 의해서 사이트 제목을 함께 띄우는 일이 없습니다.

     

    그리고 메뉴는 메뉴를 담당하는 곳이 따로 있기 때문에 그 제목이랑 알림센터에서 가져오는 부분은 완전 별개입니다.

    니코니코니님께서 원하시는 것이 레이아웃에 설정된 메뉴의 그 이름을 그대로 가져오고 싶으신 것 같으신 것 같습니다. 그럴려면 또 다른 커스텀이 필요하고 각 메뉴에 연결된 메뉴가 맞는지 검사 등등 로직이 복잡해서 사이트가 느려지는 지름길입니다.

    알림센터에서 사용되는 브라우저 제목은 니코니코니님이 잘못 설정하셔서 쓰시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설치된모듈->게시판->게시판설정(하나의게시판)->브라우저 제목

    이 부분을 출력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설계되어있습니다.

    그런데 브라우저 제목이 보통은 게시판 제목으로 자유게시판<- 같이 간결하게 메뉴와 연동하시는게 좋은데 일부 사이트에서는

    브라우저 제목 : 라이믹스닷컴 - 자유게시판

    이렇게 설정해두더군요..

    사이트 설정에 사이트 이름을 설정하시면 실제로 브라우저의 제목표시줄에 뜨는 이름이

    자유게시판 - 라이믹스닷컴

    의 포맷으로 제목이 설정되는것이 일반적이므로 이렇게 설정하시는걸 추천드리고 브라우저 제목도 사이트 이름을 추가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제거 하셔서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XETown만 하더라도 간결하게 이 게시판의 브라우저 제목은 '토픽게시판' 으로 간결하게 나옵니다.

     

    스크린샷_103118_035712_AM.jpg

     

    실제로 XETown은 XETOWN이 설정-> 일반 도메인 설정하는 부분의 사이트 이름 -> XETOWN

     

    으로 설정되어있고

     

    게시판 설정에서 브라우저 제목은 "질문게시판", "토픽게시판" 이렇게 간결하게 설정되어있습니다.

     

    직접 설정부분이 어디가 잘못되지 않았는지 다시한번 점검해보세요.

  • ?
    헉 이렇게 정성스럽게 답변 달아주실 줄 몰랐는데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대로 로직을 잘못 이해하고 있었네요 ㅠㅠ
    사이트 설정에서 이름을 정하는 식으로 바꿔야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