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이트에 등록된 첨부파일의

 

uploaded_filename 부분과 file_size 의 부분이 파일들이 모두 하나로 통일되었습니다.

 

일단 게시글 본문에 삽입된 이미지는 해당 파일의 경로의 src를 출력하고 있어서 이미지의 출력엔 문제 없으나

첨부파일의 경우는 db의 등록된 src 부분이 이상하게 되어 있어 다운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결국은 uploaded_filename 부분과 file_size 을 수정해줘야하는데

 

이것을 어떻게 전부 수정해야할수 있는지 아무리 해도 답이 나오지 않아서 질문 및 의뢰요청합니다.

 

백업도 안했던 상태라 이전 상태로 복구를 하고싶어도 하질 못하는 상태입니다.

 

 

서버내의 파일은 존재하지만 경로가 이상하게 되서 작동이 안되는 2만 7천개의 파일들을.. 구해주세요..

  • profile
    uploaded_filename의 정보중 파일명은 규칙이 있는것이 아니고 항상 랜덤으로 생성되기 때문에 저장된 정보를 바탕으로 다시 만들기 불가능 할겁니다.

    저라면...
    1. ./files/attach 디렉토리 아래의 파일 리스트(파일 사이즈 포함)를 생성후 엑셀로 정리한다.
    2. DB정보중 file_srl, upload_target_srl, module_srl, direct_download 데이터를 엑셀로 정리한다.
    3. 2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업로드 디렉토리를 특정한다.
    - ./files/attach 는 동일
    - direct_download가 Y일경우 images, N일경우 binaries
    4. 1의 정보와 3의 정보중 매치 되는것을 확인한다.
    5. 4의 결과에서 1개만 매치되는것은 쿼리를 통해 db를 업데이트 한다. where절은 file_srl를 이용.
    6. 4의 결과가 2개 이상인것은 수작업을 통해 직접 확인 후 db를 업데이트 한다.

    한 문서에 여러개의 파일을 첨부한경우가 문제가 되겠네요 ㅠㅠ
  • profile ?
    설명을 해주셔도 제가 할 수 없는.. 그런거네요..
    아직 실력이 매우 미달이라서..

    의뢰를 하였는데 의뢰자님이 참고라도 되셨으면 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