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그룹 이미지

회원그룹 이미지를 변경해야할 일이 있어서 한참을 찾다가 

 

https://github.com/xpressengine/xe-core/pull/1520

 

이 글을 발견했는데요 저 코드를 어디에 추가해야하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ㅠ 몇 달 전에 처음 찾았을 때는 어떻게 어떻게 찾아서 수정을 했었던 것 같은데 그게 어느 거였는지 기억이;;;; 얼마 전에 xe코어를 업뎃했는데 그러면서 수정했던 파일이 덮여씌어져서 원상복구 됐더라고요  modules/member/tpl/group_list.html 인 줄 알았는데 html 열어보니까  <block cond="$fileBoxList"> 가 아예 없더라고요ㅠ 기존 회원그룹에 설정되어있는 이미지를 다른 회원그룹에 옮기려고 하는 거라 해제를 하고 다시 설정하고 싶은데... 어느 경로에 있는 파일에 추가해야되는 건지 설명해주실 수 있는 분 계시나요 8ㅅ8 

  • profile

    제가 가진 파일에는 <block cond="$fileBoxList">가 있는데요?

    그 위에 있어야 한다는 <div class="_useImageMark x_control-group" style="display:none">도 잘 있습니다.
    라이믹스여서 그런가...

    회원그룹 이미지는 사용을 안 해봐서 직접 재연은 못해봤지만요..

  • profile ?
    윤삼 님 댓글 보고 다시 찾아도 없어서 포기하고 xe 다시 다운받아서 그 파일을 덮어쓰고 나서 찾았어요! 업뎃한지 얼마 안 됐는데 뭐가 문제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덕분에 해결했습니다,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