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170702_044546534.jpg

 

 

kfoot.jpg

 

 

 

위의 짤방은 제가 운영중인 사이트고, 아래의 짤방은 제가 참고하려는 사이트의 레이아웃입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글 제목 - 댓글

아이콘 - 닉네임 - 작성시간 - 조회수 - 추천수

 

의 형태로 두줄로 출력하고 싶은데,

 

어느 파일의 부분을 어떻게 수정해야할까요?

 

  • profile
    기본적으로 HTML과 CSS에 대한 이해도가 어느정도 필요합니다. 크롬 개발자 도구 활용할 줄도 아셔야 하구요. 무턱대고 두줄로 출력하고 싶어요. 어쩌죠? 라고 하는거 솔직히 그냥 넙죽 받아먹겠다는 소리로 밖에 안보입니다.
    제가 스케치북 개발자가 아니라서 하나하나 설명해드릴 순 없고(그러기에는 너무 난해합니다. 이해시키기에도 시간이 걸리고요.) 생활코딩 검색하셔서 HTML와 CSS 수업부터 기본적으로 수강하시고 나면 본인이 스스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길겁니다. 적어도 테이블 태그에 대한 정보만 좀 읽어보고 예제 따라서 코드 작성해보시면 금방 이해됩니다.
  • profile profile
    답글 감사합니다! List.m파일을 직접 수정하면서 적용해 보고 있습니다. 제가 글을 너무 날로 먹으려고 올린 부분이 있었던점은 죄송합니다.
  • profile
    list_normal 인가 하는 파일 열어서 이것저것 만져보시면 될 것 같네요. 크롬 개발자도구는 키보드에서 F12 열어서 확인해보시고, 기본적으로 스케치북이 반응형이니까 skins가 아니라 m.skins 에서 작업하시면 됩니다.
  • profile profile
    답글 감사합니다! List.m파일을 수정해서 사용중입니다. 제가 원하는 것이 모바일 목록에서도 아이콘을 나오게 하려는 것이었는데 list.m파일에서는 아이콘이 출력되지 않아서ㅜㅜ 해메고 있던 와중에 올린 글이었는데 제시해주신 방법은 아니었지만 다른 방향으로 수정중입니다. 어쨌든 덕분에 해결하고 있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