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연속 3개 질문만 올리는 1인입니다.

요즘 잠시 쉬고 있어서 월요일 새벽,아침임에도 밤새도록 xetown에서 놀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기존 XE --> 라이믹스로 갈아타려고     백업 후 윈도우pc로 옮겨 왔습니다.(현재까지 xe)

제 PC에 현재 Autoset10(http://autoset.net/xe/download_autoset_10_7_0) 버전이 설치되어 홈피만들 때 이곳에서 미리 작업을 하곤 합니다.

 

근데 여기서 라이믹스 파일로 덮어 씌우기 하면 안되는지 궁금하여 질문 드립니다.

솔직히 테스트겸 DB세팅 이후에 라이믹스 파일로 덮어 씌우니 백지상태로 바뀌고 무엇보다 주소창의 경로가 멋대로 변경 되더군요...  (예)  http://127.0.0.1/test   --> http://기존도메인/test 로 자동 변경됩니다.)

혹,  Autoset이 라이믹스와 호환이 안된다면 가능한 프로그램이 어떤게 있을까요?  윈도우 환경에서요
 

  • profile
    호환이 안되는것이 아닙니다.

    index.html 혹은 index.php 에서 /xe 루트때문에 이동시키는 스크립트가 있는지.

    혹은 레이아웃단에서 이동시키는 스크립트가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해야 할거 같습니다.

    만약 레이아웃이나 그런 문제가 아니라 게시글을 눌렀을때라면, xeroot/files/config/db.config.php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profile
    제 pc에서 autoset으로 xe를 정상적으로 운용하던 2개를 테스트 해 봤으나. 라이믹스로. 없고 2개 사이트 모두 안돼더라구요 ...그래서 서버상의 버전이라든지 설정의 문제가 아닌가 싶었습니다. 님 말대로 레이아웃의 문제도 있을 수 있기에 한번 확인해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profile

    주소가 자동으로 바뀌는 것은 기존 도메인이 어딘가 설정에 남아 있어서 그런 것입니다.

    라이믹스라면 윗분이 알려주신 files/config/db.config.php는 무의미합니다.

    phpmyadmin으로 DB에 들어가서 xe_domains 테이블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여기에 기존 도메인이 남아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에러 로그도 확인해 보세요. 오토셋 설치 경로 내에 있습니다.

  • profile profile
    백업한후에. db.config.php 나 DB xe_domains 도 확인 하였으나 로컬로 변경되어 있어서 저도 그게 의문입니다. ㅠㅠ
    캐시파일도 깨끗이 지워도 봤거든요... 현재 운용중인 사이트가 카페24를 이용하는데 바로 라이믹스로 업기 전에 pc에서 테스트 하려고 하거든요 ..
  • profile profile
    XE는 여기저기에 도메인을 박아 버려서 로컬 테스트 → 호스팅 업로드 순서로 작업하기에 좀 귀찮은 편입니다. 처음부터 호스팅 서버에 설치한다고 가정하고 만들어진 것 같아요. 라이믹스도 이 종특(?)에서 자유롭지 못하고요...

    db.config.php와 같은 폴더에 있는 config.php도 확인해 보세요. 특히 unregistered_domain_action 설정이 display로 되어 있는 것이 좋습니다.
  • profile profile
    xe가 숨바꼭질 같아요. ㅎㅎ 1~3시간 취침한 후에 기진곰님 말씀대로 여기저기 뒤져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