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모듈.png

 

 

 

http://www.thetreeingod.com/index.php?mid=tig&act=dispCommunicationMessages

위 주소처럼 제가 개인사이트에 쪽지함 경로를 메뉴로 따로 만들어놨습니다.

그런데 쪽지함 페이지가 저렇게 탭 형식으로

회원정보보기>스크랩보기>저장함보기>작성글보기>친구보기>쪽지함 보기>내 쿠폰함

이렇게 되어 있어서요, 제가 수정하고싶은 방향은  쪽지함 보기만 뜨게 하고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module>communication 쪽을 수정해보면 되나 하고 계속 살펴봤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addons>member_communication 쪽도 다 살펴보았고요,

혹시나 해서 modules>member 쪽도 다 보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아는 게 부족하다보니 찾다가 못찾겠더라구요 ㅠㅠ

아시는 분 친절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일 어려운 작업이면 사례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 profile
    커뮤니 케이션 모듈의 스킨(modules/communication/skins/)폴더 아래 사용하는 스킨의 common_header.html가 메뉴 탭을 표시하는 부분입니다.

    코드중 <a href="{getUrl('act',$key)}">{lang($val)}</a>를 <a cond="$key==$act" href="{getUrl('act',$key)}">{lang($val)}</a>로 변경하면 원하시는것과 비슷하게(?) 표시 될겁니다.

    다만 커뮤니케이션 모듈에서 관리하는것은 '쪽지함 보기'와 '친구 보기'에서는 말씀하신대로 해당 탭만 표시되고... 멤버 모듈(회원정보보기등...)이나 다른 모듈에서 관리하는 메뉴를 선택 했을때는 모든 탭이 표시 됩니다.
  • profile ?

    prologos 님, 지금 확인하고 적용해보았습니다. 정말 제대로(원하던대로) 작동하는군요! 감사합니다^^
    역시 xetown 고수님들 덕에 힘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