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필터 애드온이나 애드센스 도우미 애드온에 보면

 

관리자는 광고 가리기 기능이 있는데 이 기능들이 잘 작동하시나요?

 

저는 설정을 변경해도 작동이 하지 않는 것 같은데 왜 그런 걸까요?

 

수정해서 사용하는 건 없는데.. 생각해 보면 애드온이 처음 나왔을 때부터

 

해당 기능은 작동하지 않았던 것 같네요. 설정을 변경해야 하는게 있는건지;

(동기 , 비동기 광고 라든지 -0-;;)

  • profile

    제가 최근에 만든 애드온은 사실 애드센스를 염두하고 만든 것이 아닌데 실제 애드센스 출력도 가능해서 말씀하신 용도로 사용 가능 할 듯 합니다.

    애드센스필터 애드온과 다른점은 애드센스필터 애드온은 구글애드센스 스크립트를 컨트롤해서 보여주고 가려주는 방식이라면 제가 만든 애드온은 그냥 출력 내용을 애드온 설정에서 입력해 두고 출력하는 것이라 애드센스 뿐 아니라 다양한 내용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단, 구글광고 스크립트를 제어하는 방식이 아니라 본문 상.하단에만 이 애드온을 통해 구글광고스크립트를 넣어 금지어 등을 통해 제어할 수 있고 나머지 애드온과 관계 없는 구글광고등은 제어가 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방금 최고관리자계정은 제외할 수 있는 기능을 넣어봤습니다.
    https://xetown.com/index.php?mid=xepoint&document_srl=459915


    애드센스필터애드온의 경우 최고관리자계정 제외하는 코드에 오류가 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애드센스필터애드온 금지어 여러개 입력시 첫번째 금지어만 필터 된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 profile profile
    답변 감사합니다. ^^ 해볼게요. ㅎㅎ

    애드온에 문제일 수도 있고 아니면 광고 위치 때문에 그런걸 수도 있나 보군요.
  • profile profile

    아니요. 애드센스필터 애드온은 최고관리자계정에서 안보이게 해주는 코드가 잘못되었구요.
    제가 만든 애드온은 애드온에 광고코드를 넣어야 하니 애드온에 넣지 않은 다른 광고는 최고관리자계정에게 보인다는 말 입니다.

  • profile
    그리고 애드온 등으로 컨트롤이 어려운 위치의 광고이거나 혹은 애드온에서 동작하지 않아 관리자에게 보이는 광고코드를

    <block cond="!$logged_info->is_admin=='Y'">
    광고코드
    </block>

    이렇게 처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