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게시판을 익명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닉네임을 랜덤으로 생성해주는 애드온 (형용사+명사 조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XE알림센터 최신버전(3.0.3)을 설치해서 사용 중인데 두 가지가 해결이 안되네요 ㅠ

 

1. 댓글 등 알림메세지가 발송될 때 댓글 남긴 사람의 닉네임이 그냥 "Anonymous"로 표시되는데, 이걸 익명 닉네임 애드온에서 생성된 "형용사+명사" 조합 닉네임으로 표시될 수 있게 하려면 어떻게 수정해야 할까요. (ex, 힘센_고래님께서 회원님의 글에 ~~~ 댓글을 남기셨습니다")

 

 

2. 알림센터 모듈의 관리자 페이지에 있는 알림 목록을 보면 보낸 사람, 받는사람이 표시된 알림 목록이 나오는데, 여기서 보낸 사람은 익명(anonymous)로 나타나는데 받는 사람은 익명으로 글을 작성했는데도 '실제 닉네임'이 표시되네요. 본의 아니게 관리자도 모른다던 익명글 게시자의 실제 닉네임을 알게되네요. (물론 관리자에게만 보여지는 페이지라 다행이지만 알림센터를 사용할 경우 타 이용자들에게도 노출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좀 됩니다.)  관리자일지라도 익명글쓴이 정보를 못보게 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수정해야 할까요. 알림센터+익명운영에 글쓴이 노출 불안 문제 없겠는지요? 

 

한 수 가르침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