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를 새로 받아서 업데이트를 했는데요..

사이트에 메뉴도 안보이고 .. 사이트 관리자 페이지도 안들어가지고.. 당연히 로그인도 안되고..

모바일에서도 게시물 눌러도 다시 메인으로 돌아오고 그럽니다..

왜그런걸 까요 ㅠ.ㅠ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목 없음.jpg

 

  • profile

    1. 코어 업데이트하면서 누락된 파일이 없는지 확인해 보세요. (특히 관리자 화면에서 업데이트를 클릭하면 누락된 파일이 생기기 쉽습니다. 이런 경우 FTP로 다시 업로드해 주어야 합니다.)

    2. files 폴더 아래의 cache 폴더를 삭제해 보세요. (files 폴더 아래의 다른 폴더들은 절대 건드리지 마세요.)

    3. files 폴더 아래의 모든 폴더와 파일의 퍼미션을 확인해 보세요. (웹호스팅이라면 777 또는 707이어야 합니다.)

  • profile ?
    파일은 FTP로 다시 업로드 하였습니다.. cache를 삭제해보았습니다.. 퍼미션조정도 해보았는데요..
    그런데 로그인을 하여도 실패하고 ㅠ.ㅠ 로그인을 하면 잘못된 요청이라는 문구가 뜨네요 ㅠ.ㅠ
    왜 그러는 걸까요 ㅠ.ㅠ ..
  • ? profile

    혹시 꽤 오래된 버전(1.8 미만)에서 업데이트하셨나요?

    잘못된 요청이라고 하니까 한 가지 생각나는 게 있는데요.
    files/config/db.config.php 파일을 열어서 default_url이라는 항목을 찾아 보세요.
    현재 사용하시는 홈페이지 주소가 맨 앞의 http:부터 맨 뒤의 / 까지 정확하게 들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호스팅업체에서 준 도메인과 내 도메인 등 여러 가지를 사용하는 경우 하나만 선택하셔야 합니다.

  • profile ?

    xe 홈페이지 메인에 있는걸 다운받아서 압축 해제후 파일을 덮어씌웠습니다 ..
    말ㅆ므하신 files/config에있는 파일에는..
    'default_url' => 'http://프라임유치원.kr/',
    'lang_type' => 'ko',
    'use_mobile_view' => 'Y',
    'use_rewrite' => 'Y',
    'time_zone' => '+0900',
    );
    이렇게 입력이 되어있습니다..기존 호스팅 업체도메인은http://primekg.maru.net/ 이건데 코어설치시 프라임유치원.kr을 이용하여 설치하여서 그런지 따로 primekg.maru.net에서는 없는 회원이라고 표시가됩니다...
     

  • profile ?
    늦은시간까지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 ^^
  • profile

    공공 게시판에 비공개도 아닌 공개로 계정과 비번을 남기는것은 아무리 생각해도 문제의 발생 소지가 높습니다.
    악의적으로 계정에 접근하여 모두 삭제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댓글을 수정하시길 권고하여 드립니다.
    아울러 계정정보를 남기는것이 답변 달아주신 님에게 해 달라는 반강제의 해달라는 요청으로 답변자의 부담을 가중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문제는 화장실 가는일보다 급한일은 아닐것입니다. 여기는 어느정보 지식을 구하는곳이지 해주는곳이 아닌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본인의 힘으로 해결하지 못한다면, 개인적으로 급하신일이라면, 해결을 위해 작업의뢰를 하시는것이 맞을것 같습니다. 추가로 질문하는 방법에서 코어버전 및 웹사이트의 기본정보없이 무작정 왜 이렇까요라고 질문하시면 해결점을 제시해주실 분이 없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최소한의 검색을 해보시고 그리고 공지글의 질문자 지침서를 참조하시길 조언드립니다. 저는 질문자님의 의견을 저격한것은 아닙니다. 질문자분의 웹사이트에 발생될 수 있는 문제를 알려드리는것이며 질문하시는 방법에 대해 조언 드리는것입니다. 혹 질문자님이 기분이 상하지 않을까.. 그렇다면 먼저 사과말씀 드리구요. 아무조록 웹사이트 잘 복구되기를 바라면서 조심스레 글 남겨봅니다.

  • profile ?
    죄송해요 .. ㅜㅜ잘몰라서 .. ㅎ 해결방법을 좀더 열심히 찾아보고 질문하겠습니다. 어제는 맨붕이었어요 ㅜㅜ지적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