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정보

Guest 님
보유포인트
0
  • 재구매 할인
    30%
  • 컨텐츠 환불
    100%
  • 평점 포인트
    10%
  • 포인트 자동책정
    0%
콘텐츠 수 362

레이아웃 변환기

최초 등록일: 2020.05.01 조회수 : 312

무료

5.0점 / 총 2명 참여
  • 구매자 15
  • 소개 URL에서 user_layout_srl 파라미터를 감지해서 해당 레이아웃으로 강제 변환시켜주는 애드온 
  • 설치경로 ./addons/ap_layout_converter 
  • 지원환경 Rhymix 
  • 라이선스 XPM License (재배포 금지) 
  • 분류 애드온
  • 제작자 윤삼
  • 다운로드
    ap_layout_converter.0.1.zip 1.37KB (잔여일 : -, 잔여횟수 : -)
    ap_layout_converter.0.1.1.zip 1.42KB (잔여일 : -, 잔여횟수 : -)
    ap_layout_converter.0.1.2.zip 1.43KB (잔여일 : -, 잔여횟수 : -)

xelayout님의 팁을 적용해서 만든 애드온입니다.

https://xetown.com/tips/665022

레이아웃을 조작하기 때문에, 라이믹스 1.9.9.6 디벨롭 버전(2020-04-28) 이후에만 사용가능합니다.

 

업데이트 0.1.2(2020-05-02)

- user_layout_srl로 잘못된 값이 들어오면 애드온 작동 중지

 

업데이트 0.1.1(2020-05-02)

- 모듈 반환 변수에 레이아웃 경로 변경 반영

 

xelayout님의 팁에 나온 것처럼, 주소창에 user_layout_srl이 있으면 해당 번호의 레이아웃을 적용시켜주게 됩니다.

예컨대 특정 mid로 링크를 걸 때, {getUrl('', 'mid', $mid, 'user_layout_srl', 17909)} 같은 식으로 쿼리를 붙여주면 해당 번호를 가진 레이아웃이 컴파일됩니다.

 

예 1. 보통 접속할 때  https://bit.ly/2yYadZ6

예 2. user_layout_srl 값을 넣을 때  https://bit.ly/2WbgSaa

profile 사물이 거울에 보이는 것보다 가까이 있음

댓글 '13'

프로필 사진 profile
똑띠 2020.05.01 16:42 댓글 별점
정말 뚝딱 만드셨네요 .^^
프로필 사진 profile
윤삼 2020.05.01 17:04 댓글 별점
똑띠님이 뚝딱 만들라해서 뚝딱 만들었어요ㅋㅋㅋㅋ
프로필 사진 profile
똑띠 2020.05.01 17:06 댓글 별점
저도 테스트 해본다고 설치된 라이믹스 업그레이드 중이네요. 라이믹스가 좋은줄 알면서도 귀차니즘으로 관리하는 사이트들은 아직까지 다 XE라서. ㅡㅡ;; 현재 작업중인 사이트에 테스트 해보려고.
프로필 사진 profile
똑띠 2020.05.02 00:58 댓글 별점
테스트해본결과 수정파일로 업로드 하니 잘 작동합니다. ^^ 수고 많으셨습니다.
프로필 사진 profile
팀워크 2020.05.02 04:13 댓글 별점
https://xetown.com/index.php?mid=point_contents&category=17120&page=7&document_srl=17632 이렇게는 불가능하나용? 히잇 ㅜㅜ 괜찮은 애드온인데.. 더 이상 개발이 안되어 있어서..
회원마다 레이아웃 설정 가능한 애드온이랄까?
프로필 사진 profile
윤삼 2020.05.02 08:48 댓글 별점
헐, 이거 왜 개발이 중지됐을까요. 되게 좋은 애드온인데요.
회원 확장변수로 특정 값을 식별한 뒤 개인별로 다른 테마를 디스플레이한다는 개념인 거겠죠?

근데 유저 테마라면 범위가 어디까지일까요?
옛날 플래닛 모듈이 작동하던 때처럼 회원 개인별 마이크로 블로그가 있다거나 하지 않는 한, 레이아웃이나 각종 모듈 스킨 정도일 것 같은데요.
그게 큰 이점이 있나요? 정말 잘 몰라서 여쭤봅니다.

덧. 이런 거군요. CSS를 다르게 로딩하는 거...
https://xetown.com/topics/1072950
https://xetown.com/topics/10963
프로필 사진 profile
팀워크 2020.05.03 05:02 댓글 별점
답변이 늦었네요. 네,네!! 맞아요. 활용도 매우 많을 것 같아요. 회원마다 직접 설정 가능하고 게시판에다가 다양한 스킨을 지원해서 위 처럼 가능케 하는 것도 멋지고. 회원마다 본인 취향의 스킨이 있을테니 지겹지 않게 본인이 선택해서 바꾸는 커스텀 기능이랄까? ㅎㅎ
프로필 사진 profile
윤삼 2020.05.02 09:52 댓글 별점
회원마다 레이아웃을 다르게 뿌리는 건 얼마든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다만 레이아웃 지정 방식을 비롯해 애드온 작동 방식이 어때야 하는지는 이거다!, 하는 생각은 잘 안 떠오르네요.;;
프로필 사진 profile
팀워크 2020.05.03 05:07 댓글 별점
https://xetown.com/topics/10963 이런 방식은 애드온만으로는 처리가 힘들까요?
프로필 사진 profile
윤삼 2020.05.03 09:27 댓글 별점
대강 이런 프로세스겠죠?
테마샵 게시판 같은 곳에 게시물별로 css파일을 등록하는 컨셉.
첨부파일 목록에서 특정 패턴을 가진 css 파일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으면 설치버튼 출력.
설치 버튼 누르면 해당 파일을 파일 핸들러로 읽어들이고 해당 문자열을 회원 확장정보에 따로 저장.
해당 회원의 세션에 확장정보 내용을 기입.
페이지를 열 때마다 세션 정보를 통해 css 컴파일.
... 후아 상상만 해도 작업량이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ㅜㅜ
프로필 사진 profile
팀워크 2020.05.03 19:37 댓글 별점
네 히이잇.. 꼭 하실 핋요는 없어욬ㅋㅋ ㅠㅠ
프로필 사진 profile
xelayout 2020.05.10 11:21 댓글 별점
오 감사합니다. 너무 멋집니다. ^^
프로필 사진 profile
윤삼 2020.05.10 12:26 댓글 별점
이게 다 팁을 공개해주신 덕분입니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