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다시 열리나요 ㅜㅜㅜ

빨리 게시판 써야하는데

  • ?
    저도 급한데 연락할 방법이 없네요.
  • ?
    흐미
  • profile

    급하면 만들어 쓰는 좋은방법이?! 있지요 ㅎ

    농답이구 저도 빨리 출시되어 이쁜?!게시판을 보고싶네요 ㅎ

  • ?

    그냥 포기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저 같은 경우 인증까지 완료했지만 나중에 쓸 예정이라 받지 않고 있던만큼 제 책임이라 생각하여 포기하였습니다.)
    리뉴얼 하신다고 하셔서 그 전부터 기다리고 있었지만, 그 후에 fafazlab.com이란 도메인으로 새롭게 나오신다고 하시고 나서도 2주가 되었습니다.(그 전에 리뉴얼 하신다고 하셔서 그 때부터 기다린 것까지 생각하면 한 달하고도 더 됩니다.) 기존 이용자들에 대한 Q&A나, 그 사이에 결제해서 인증 받은 회원들이 다운 받을 수 있는 페이지 하나조차 만들어주시시지 않고, 한 달 넘게 도메인이 사라져도 방치하신데다, 리뉴얼이 늦어지지고 도메인이 사라지고 여러가지 일이 있어도 아무런 소식도 없는 것에 대한 공지도 없으셔서 포기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PJAX 때도 같은 방식으로 오랜 기간 잠수타시다가 복귀하신 점으로 미뤄봤을 때, 최소 반 년, 그것도 아니면 평생 기대 안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어, 포기하였습니다.
    저 같은 경우 지금은 기존 게시판을 토대로 수정하면서 디자인을 바꿔나갈 예정입니다.
    FAFAZ BOARD가 생기고 약 반 년 간 결제/인증만 하고 다운은 받지 않았던 제 잘못도 있지만, 기존 pjax부터 이용해온 사람들에 대한 대응도 하지 않으시고(FAFAZ로 변하기 전까지 잠수타신 점까지 고려했을 때) 지금도 같은 행동을 반복하시는 점을 보면서 언제 무슨 일이 있어도 답변 받기는 힘들 것 같아 개인적으로 기존에 배포된 게시판들을 수정하면서 가는 것이 좋겠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귀찮아서 유료BOARD를 사용할 생각이었지만, 귀찮더라도 혼자서 하는 편이 낫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이 부분에 있어 개인적으로 수정하시기 힘드신 분들껜 1년이 될 지, 100년이 될 지, 언제가 될 지 모르는 리뉴얼을 기다리시든가, 기존에 배포된 게시판 스킨들을 사용하시든가, 제작의뢰 게시판에 글 남기셔서 제작하시는 것을 추천할 수 밖에 없겠네요..ㅠ

  • ? profile
    적어도 돈주고 판매한 프로그램에 대해서 더욱더 좋은 기능을 바라는것도 아니고 현재 기본 게시판의 걸맞는 기능이 좀더 추가되었으면 하는데 맞는 말씀이네요 이전에 벌어진일을 보고 이번에는 잘 해보겠다는 말을 듣고 구매를 한건데 이럴거면 차라리 제작의뢰를 하던지 뭐 그랬어야 했다고 생각밖에 안드네요 이거 참 피해자끼리 모여서 이야기를 해야하는게 아닐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