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 자유게시판

개를 통해 속도 테스트 :http://kyokojap.myweb.hinet.net/dogs/

 

dpgs.png

 

 

저는 231마리까지 나오네요..

나름 쿼드코어도 노트북에선 하이엔드까진 아니여도

고 사양이라고 생각했는데 B등급이네요 ㅠㅠ

 

노트북이구

 

I7 스카이레이크 NVIDIA GTX 960M 8GB SSD 에요..

 

더 높으신분 계신가요~~~ 

 

  • ?

    dogs_test.jpg

     

    노트북은 아니지만 이렇게 나왔네요. 그냥 나쁘지 않은 점수인 것 같네요.

  • ? ?
    사양이 궁금해요~~
  • ? ?
    i5 4670이고 GTX 750 TI에요ㅎㅎ
  • ? profile
    오옷 +_+
  • profile

    1469526264269.jpg

     

  • profile ?
    헐 336:)) 사양이 어떻게 되시길래!!
  • profile
    이거.. 뭔가 희한하네요

    제 컴은 헥사인데 A나오고
    렌더링컴은 옥타코어인데 B나옵니다..ㅋㅋ
  • profile ?

    무조건 멀티태스킹이아니라, 고 클럭이 점수가 높게나오는 방식인가봐요..

     

    헥사 cpu 부럽네요~~ㅠ

  • ? profile
    i7 6800K 이고 그래픽 카드는 gts 450 입니다..ㅋㅋ

    렌더링컴은 i5 5960X 이고 그래픽은 쿼드로 k4200인데 오히려 낮게 나와요
  • ?

    dogs_test_edge.jpg

     

    아까는 크롬에서 테스트해봤는데, 엣지로 하니까 점수가 너무 차이가 나네요. 아슬아슬하게 SS는 안 나왔네요ㅋㅋㅋㅋ

  • ? ?

    헙저도 엣지로 하니까 S나오네요

     

    엣지가 더 처리속도가 빠르다는 얘긴가봐요!?

     

    dogs_test.jpg

     

  • ? profile

    엌 저도 엣지로 하니까 훅 올라가네요 ㅋㅋ

     

    1469526982990.jpg

     

  • profile ?
    오오 SS 1등!!
  • ? profile
    오오오옷!
  • profile

    브라우저에 따라 차이가 너무 크네요. 플래시 플러그인을 구동하는 방식의 차이인 듯?

    엣지는 552마리, 크롬은 328마리, 파이어폭스는 410마리 나왔어요.

    i7 6700, GTX 750 Ti 입니다.

     

    dogs.png

  • profile profile
    좋은 컴퓨터 쓰시네요..!
    전 집에선 짭제온 씁니다... 흑흑
  • ?
    101 마리 나오네요 ㅋㅋ 컴퓨터 바꿔야지 ㅠ
  • profile

    dogs.png

     

    노트북 i7-5700HQ GTX970M

    엣지로 하니 역시 많이 나오네요. 크롬으로 하니 362마리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