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3
CMS Rhymix 2.x

 

필요한 애드온인데 위 사이트에 가입을 할 수가 없네요. 인증 메일을 받아야 하는데 여러가지로 시도해봐도 인증메일이 안와요 ㅠ.ㅠ

 

카르마님의 자료인 것 같은데 받을 수 있는 곳이 없을까요?

 

참고로.. 이 애드온을 찾고 있는 이유는 현재 첨부와 동시에 본문에 사진이 삽입되는 기능은 PC에서는 유용하지만 모바일에서는 글 작성을 불편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 profile

    https://soonj.net/download?page=2&package_srl=305

    찾는 자료와 정확히 일치하는 자료인지 모르겠네요.

    약간 다른 의견이지만 과거 자동본문 삽입이 안될 시절에 운영해 봤으나 현재 자동삽입이 되는 상황에서는 문서 자체가 이미지소스를 가지는게 운영자 입장에서 볼때 장기적으로나 도움이 되는 것 같아 자동이던, 수동이던 작성자가 넣지 않은 이미지를 자동으로 넣어주는 것은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들은 환경에 따라 이미지를 직접 넣지 않아 contents db에 이미지 소스가 없고 일부는 있고 해서 통일된 일괄 처리 등에서 애로사항이 많아져서 이제는 무조건 작성자가 넣지 않으면 보이지 않아 이미지가 보이지 않는 것을 직접 확인하고 다시 넣던지 방법을 찾을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일부 환경에서 자동삽입이 안되는 경우가 가끔 있어서...)

     

    그리고 아주 오래전 모바일에서는 무조건 상단에 첨부 파일이 자동으로 삽입만 되던 시절에 XE에서 CK에디터로 전환되면서 모바일에서도 원하는 곳에 직접 첨부할 수 있게되어 회원들이 너무 좋아하고 환영했던 기억이 납니다.

  • profile profile
    덕분에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작자와 버전이 일치하니 아마 같은 자료인 듯합니다.

    contents db 는 제가 생각도 못해본 부분이고 자동 삽입이 안되는 경우가 있다는 건 확실히 문제가 될 수 있겠군요.
  • profile profile
    라이믹스,XE CK에디터 본문 지동삽입이 사용자 환경에 따라 일부 안될 수 있다는 거구요. 그런 사용자에게 애드온 등으로 자동출력을 제공하지 않는 다는 겁니다. 스스로 본문의 원하는 곳에 넣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거죠.
  • profile
    웹지기님 덕분에 자료는 찾았는데 라이믹스에서는 작동을 안하나봐요 ㅠ..ㅠ
  • profile profile
    오래된 자료라 인되는게 이상하진 않죠.